NEWS

EXO-CBX “MAGICAL CIRCUS” 2019 -Special Edition- 중요 안내

2019/04/13
투어 개최 에 있어 여러분 께 협력 부탁 및 콘서트 매너 에 관한 주의 사항 을 안내 드립니다.
EXO-CBX “MAGICAL CIRCUS” 2019 -Special Edition-- 함께 함께 성공 시키고 자 주의 사항 준수 에 협력 부탁 드립니다.
 
<지참 가능 펜 라이트>
이번 투어 에서 이용 가능한 펜 라이트 는 아래 2 종 입니다.
「 EXO 오피셜 펜 라이트 Ver.2」
“ EXO PLANET # 3-The EXO'rDIUM in JAPAN”, “ EXO PLANET # 4 – The EℓyXiOn – in JAPAN” 및 서울 공연 에서 판매 된 펜 라이트 입니다. (해당 제품 은 흰 펜 라이트 이며, 사용 하실 때는 때는 배터리 를 모두 새 것으로 교체 하시기 바랍니다.)
EXO PLANET # 4 투어 펜 라이트
“ EXO PLANET # 4 – The EℓyXiOn – in JAPAN” 에서 판매 된 펜 라이트 입니다.
* 본 공연 굿즈 판매장 에서 판매 하고 있는 제품 입니다.
 
한번 공연 에서 사용한 「무선 컨트롤 펜 라이트」 를 지참 하실 경우, 공연장 에 오시기 전에 새로운 배터리 를 교환 하실 것을 권유 합니다. 배터리 가 소모 될 수록 펜 라이트 발광 이 약해 집니다.
배터리 교환 하실 때는 배터리 를 전부 바꿔 주십시오 로 바꿔 주십시오. 한국 에서 판매 된 펜 라이트 의 불법 복제 제품 이 일부 에서 판매 되어 있으며 이 제품 은 컨트롤 컨트롤 시
 
<공연장 내 응원 도구 지참 에 대하여>
응원 도구 (펜 라이트, 응원 기, 문자 보드 등) 의 지참 은 자체 제작물, 판매 물의 종류 를 불문 하여 반입 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
단 아래 경우 에 한하여 공연장 내 지참 이 가능 합니다.
(1)EXO, EXO CBX 일본 개최 공연장 내 에서 판매 되어 있는 공식 굿즈 및 한국 공연 에서 한국 공연 에서 공식 굿즈
(2) 자신 의 가슴 높이 에서 손 에 들고 응원 할 수 있는 크기 의 부채 (사이즈 가 지나치게 큰 것은 금지)
* (2) 에 관하여, 공연 중 뒷좌석 에 계시는 손님 의 방해 가 되므로 가슴 보다 높은 위치 에서 의 사용 은 불가 합니다,
 
또한 아티스트 초상 을 사용한 응원 도구 의 지참 도 금지 되어 있습니다.
 
공연 당일, 윗 조건 에서 벗어나는 응원 도구 를 가지고 계신 경우 에는 입장 시 에 스탭 이 맡아서 관리 하며 공연 이 끝난 후에 반납 드리겠습니다. 지참 가능한 응원 도구 는 다른 손님들 의 공연 관람 에 방해 가 안되는 범위 에서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내용 을 못 지키실 경우, 주최자 의 판단 에 의해 입장 을 제한 또는 도중 퇴장 조치 를 취할 수도 있사오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EX 무단 으로 “ EXO ” “ EXO CBX” 로고 아티스트 아티스트 초상 을 사용한 굿즈 를 제작 하여 판매, 배포 하고 있는 사례 가 있으나 아니 오니 아니 오니 아니 오니 소지 가 안 안 무단 제작 제작, 판매, 배포 는 삼가 바랍니다.
 
<공연장 내 에서 의 관람 에 대하여>
공연 중, 자신 의 자리 에서 이동 하실 일 이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좌석 을 이동 하시면 다른 손님들 을 불편 하게 할 수 치시 거나 다 치시 거나 사고 가 일어날
 
<촬영 ・ 녹음 ・ 녹화 행위 에 대하여>
개장 중 녹음 공연 중, 공연장 내 에서 의 촬영, 녹음, 녹화 는 법적 으로 금지 되어 있습니다. 촬영 ・ 녹음 ・ 녹화 를 하신 손님 께는 도중 퇴장 조치 를 취 하겠습니다. 또 경찰소 등 의 공적 공적 기관 에서 법 에 따르는 정식 조회 를 받을 경우 개인 정보 를 개시 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이 에서 금지 행위 를 하시는 손님 을 발견 하시면 바로 스탭 에게 알려 주십시오. 공연 후 제보 는 대응 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스탭 의 지시 에 꼭 따라 주시기 바라며, 스탭 의 지시 에 따르지 않아서 혼란, 부상 등 이 발생 했을 경우 주최자 ・ 공연 관계자 및 출연자 는 일절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당일 입구 에서 촬영 기기 확인 을 진행 하오니 지참 하신 손님 께서는 입장 시 스탭 에서 맡겨 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불법 으로 촬영 한 사진 이 공연장 외부 나 역 주변 에서 판매 되고 있는 경우 가 있으나 이 상품 은 공식적인 허가 없이 판매 되는 불법 상품 이니 팬 여러분 께서 구입 하실 일 이 없도록 하여 주십시오. 주최측 에서도 경찰 신고 조치 를 취하고 있으나 있으나 있으나 행위 단절 을 위해 구입 하실 손님 이 없도록 부디 협력 을 부탁 드립니다.
 
<손님 주도 응원 기획 에 관하여>
손님 주도 의 이벤트 를 기획 하시는 사례 가 있으나 공연 연출 에 지장 이 되는 가능성 이 있으니 삼가 바랍니다.
상황 이 지나친 경우 공연 을 일시 중단 및 중지 할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 이상의 사항 들을 어기 실 경우, 즉시 퇴장 및 공여 장내 입장 불 및 및 취할 취할 수도 수도 양해 바랍 니. 다. 당사자 경우 에도 원래 좌석 을 구입 하신 손님 팬클럽 회원 에게 팬클럽 회원 에게 조치
 
<쫓아 가기, 대기 행위 금지>
・ 교통 기관 ・ 차 ・ 오트바이 등 으로 쫓아 가기 금지
아티스트 차량 을 쫓아 가는 행위 는 일반 손님들 에게 불편 을 기 치며 일반 손님들 이 사고 에 휘말릴 위험 이 있으니, 기다리시는 행위 가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 교통 기관 ・ 각 시설 에서 의 대기 금지 (공항 ・ 호텔 등)
공항, 호텔 등 일반 교통 기관 이나 시설 에서 대 를 기를 하시면, 일반 손님들 에게 불편 을 기 치며 일반 손님들 이 사고 에 휘말릴 위험 이 있으니, 기다리시는 행위 가 없도록 부탁 드립니다.
 
공연장 등에서 아티스트 앞으로 된 편지 나 선물 접수 는 불가 합니다.
아티스트 앞으로 된 편지 나 선물 은 아래 주소 로 보내 주십시오. 선물 이 아티스트 에게 전달 되기 까지 일정한 시간 이 소요 되므로 음식물 선물 은 삼가 바랍니다.
보낼 곳:
〒107-8577
Avex building, 3-1-30, Minamiaoyama, Minato-ku, Tokyo
EXO Official Fanclub
   EXO-L-JAPAN
 
탠딩 꽃 바구니, 스탠딩 화환 은 접수 불가 하오니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영상 수록 이 진행될 예정 이니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
스탭 의 지시 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지시 에 따르지 않아 혼란 이나 사고 가 발생한 경우 주최측 은 일절 책임 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 에 오실 손님 한분 한분 의 협력 이 공연 성공 으로 이어 지니, 여러분 의 이해 와 협력 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EXO 일동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