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EXO-CBX “MAGICAL CIRCUS” 2019 -Special Edition- 중요안내

2019/04/13
투어개최에 있어 여러분께 협력 부탁 및 콘서트매너에 관한 주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EXO-CBX “MAGICAL CIRCUS” 2019 -Special Edition-』을 함께 성공시키고자 주의사항 준수에 협력 부탁드립니다.
 
<지참가능 펜라이트>
이번 투어에서 이용가능한 펜라이트는 아래 2종입니다.
「EXO오피셜 펜라이트Ver.2」
「EXO PLANET #3 - The EXO’rDIUM in JAPAN」、「EXO PLANET#4 – The EℓyXiOn – in JAPAN」및 서울공연에서 판매된 펜라이트입니다.(해당 제품은 흰 펜라이트이며, 사용하실 때는 배터리를 모두 새 것으로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EXO PLANET#4투어 펜라이트
「EXO PLANET#4 – The EℓyXiOn – in JAPAN」에서 판매된 펜라이트입니다.
※본공연 굿즈 판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한번 공연에서 사용한「무선컨트롤펜라이트」를 지참하실 경우, 공연장에 오시기 전에 새로운 배터리를 교환하실 것을 권유합니다. 배터리가 소모될 수록 펜라이트 발광이 약해집니다. 여러분의 협력 부탁드립니다.
※배터리 교환하실 때는 배터리를 전부 새로 바꿔주십시오. 한국에서 판매된 펜라이트의 불법복제제품이 일부에서 판매되어 있으며 이 제품은「무선 컨트롤」시스템에 반응하지 않으니 반드시 공식상품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공연장내 응원도구 지참에 대하여>
응원도구(펜라이트, 응원기, 문자보드 등)의 지참은 자체제작물, 판매물의 종류를 불문하여 반입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단 아래 경우에 한하여 공연장내 지참이 가능합니다. 
(1)EXO、EXO-CBX 일본개최 공연장내에서 판매되어 있는 공식굿즈 및 한국공연에서 판매된 공식굿즈
(2)자신의 가슴높이에서 손에 들고 응원할 수 있는 크기의 부채(사이즈가 지나치게 큰 것은 금지)
※(2)에 관하여, 공연중 뒷좌석에 계시는 손님의 방해가 되므로 가슴보다 높은 위치에서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또한 아티스트 초상을 사용한 응원도구의 지참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공연당일, 윗 조건에서 벗어나는 응원도구를 가지고 계신 경우에는 입장시에 스탭이 맡아서 관리하며 공연이 끝난후에 반납드리겠습니다. 지참가능한 응원도구는 다른 손님들의 공연관람에 방해가 안되는 범위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내용을 못 지키실 경우, 주최자의 판단에 의해 입장을 제한 또는 도중퇴장조치를 취할 수도 있사오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또한 무단으로 「EXO」「EXO-CBX」로고 및 아티스트 초상을 사용한 굿즈를 제작하여 판매, 배포하고 있는 사례가 있으나 공식굿즈가 아니오니 오해의 소지가 안 되게 굿즈의 무단 제작, 판매, 배포는 삼가 바랍니다. 
 
<공연장내에서의 관람에 대하여>
공연중, 자신의 자리에서 이동하실 일이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좌석을 이동하시면 다른 손님들을 불편하게 할 수 있으며 다치시거나 사고가 일어날 수 있으니 부디 자신의 좌석에서 이동하실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촬영・녹음・녹화 행위에 대하여>
개장중 또는 공연중, 공연장내에서의 촬영, 녹음, 녹화는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촬영・녹음・녹화를 하신 손님께는 도중퇴장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또 재판소나 경찰소 등의 공적기관에서 법에 따르는 정식조회를 받을 경우 개인정보를 개시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이에서 금지행위를 하시는 손님을 발견하시면 바로 스탭에게 알려주십시오. 공연후 제보는 대응이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스탭의 지시에 꼭 따라주시기 바라며, 스탭의 지시에 따르지 않아서 혼란, 부상 등이 발생했을 경우 주최자・공연 관계자 및 출연자는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일 입구에서 촬영기기 확인을 진행하오니 지참하신 손님께서는 입장시 스탭에서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불법으로 촬영한 사진이 공연장 외부나 역 주변에서 판매되고 있는 경우가 있으나 이 상품은 공식적인 허가없이 판매되는 불법상품이니 팬 여러분께서 구입하실 일이 없도록 하여 주십시오. 주최측에서도 경찰신고조치를 취하고 있으나 불법행위 단절을 위해 구입하실 손님이 없도록 부디 협력을 부탁드립니다.
 
<손님주도 응원기획에 관하여>
손님 주도의 이벤트를 기획하시는 사례가 있으나 공연연출에 지장이 되는 가능성이 있으니 삼가 바랍니다.
상황이 지나친 경우 공연을 일시중단 및 중지할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바랍니다.
 
이상의 사항들을 어기실 경우, 즉시퇴장 및 공여장내 입장불가 및 팬클럽권리 무효 조치를 취할 수도 있으니 미리 양해 바랍니다. 당사자 아닌 경우에도 원래 좌석을 구입하신 손님・팬클럽회원에게 같은 조치가 적용되오니 양해바랍니다.
 
<쫓아가기, 대기 행위 금지>
・교통기관・차・오트바이 등으로 쫓아가기 금지
아티스트 차량을 쫓아가는 행위는일반 손님들에게 불편을 기치며 일반손님들이 사고에 휘말릴 위험이 있으니, 기다리시는 행위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교통기관・각 시설에서의 대기 금지(공항・호텔 등)
공항, 호텔 등 일반교통기관이나 각 시설에서 대기를 하시면, 일반 손님들에게 불편을 기치며 일반손님들이 사고에 휘말릴 위험이 있으니, 기다리시는 행위가 없도록 부탁드립니다. 
 
공연장 등에서 아티스트앞으로 된 편지나 선물접수는 불가합니다.
아티스트앞으로 된 편지나 선물은 아래 주소로 보내주십시오. 선물이 아티스트에게 전달되기까지 일정한 시간이 소요되므로 음식물 선물은 삼가 바랍니다.
보낼곳:
〒107-8577
Avex building, 3-1-30, Minamiaoyama, Minato-ku, Tokyo
   EXO Official Fanclub
   EXO-L-JAPAN
 
개인명의 꽃바구니, 스탠딩 화환은 접수 불가하오니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영상수록이 진행될 예정이니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스탭의 지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지시에 따르지 않아 혼란이나 사고가 발생한 경우 주최측은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공연에 오실 손님 한분한분의 협력이 공연 성공으로 이어지니, 여러분의 이해와 협력을 부탁드리겠습니다. 
 
EXO일본스탭 일동